텐노 전력 증강
스태티코어 - 당신의 불운한 목표물들을 향해 엄청난 전위 에너지의 덩어리를 퍼부어 보세요.
신규 개조 모드
아틀라스 개조 모드 - 페트리파이 - 올 게이즈: 페트리파이 개조 - 석화된 적을 스캔하여 코덱스에 기록하고 처치시 확률적으로 추가적인 아이템을 드롭합니다.
아틀라스 개조 모드 - 텍토닉스 - 텍토닉 프랙쳐: 최대 3개까지의 돌벽을 만들 수 있으며, 생성된 돌벽은 바위덩어리로 변하지 않습니다.
아틀라스 개조 모드 - 럼블러스 - 타이타닉 럼블러: 향상된 스탯을 보유하며 주변의 적을 도발해 자신을 공격하게 만드는 1체의 럼블러를 생성합니다.
이쿼녹스 개조 모드 - 메타모르포시스 - 듀얼리티: 이쿼녹스의 다른 형태가 7초간 깨어나 행동합니다.
이쿼녹스 개조 모드 - 레스트 & 레이지 - 캄 & 프렌지: 영향 받은 적을 처치하면 5미터 내의 적에게 효과가 확산되며 남은 지속시간의 일정 퍼센트동안 유지됩니다.
이쿼녹스 개조 모드 - 패시파이 & 프로보크 - 피스풀 프로보케이션: 패시파이를 사용할 경우 아군에게 가해진 피해량을 변환하여 주변의 적을 일정 비율로 느려지게 하는 오라를 생성하며, 프로보크를 사용할 경우 적에게 가해진 피해량을 변환하여 일정 비율만큼 파워 위력을 증가시킵니다.
신규 외형 아이템
포르타 아머 번들 - 포르타 장식용 아머 풀 세트로 당신의 워프레임에게 에너지 넘치는 스타일을 선사해주세요.
포르타 숄더 플레이트 - 워프레임을 위한 장식용 어깨 갑옷입니다.
포르타 체스트 플레이트 - 워프레임을 위한 장식용 가슴 갑옷입니다.
포르타 레그 플레이트 - 워프레임을 위한 장식용 다리 갑옷입니다.
상점에 코퍼스 컬러 팔레트가 추가되었습니다! 늦어서 미안해요, 크루맨 여러분.
콘클레이브 변경점
콘클레이브 내에서 이쿼녹스가 사용하는 메임 어빌리티의 피해량을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콘클레이브 내 MK1-스트런의 피해량을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콘클레이브 내 보어 류 무기들의 피해량을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콘클레이브 내 한손 도검 류 무기들과 해당 분류의 스탠스 모드의 피해를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콘클레이브 내 엑스칼리버 패시브 능력의 효과를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콘클레이브 내 미라지가 사용하는 프리즘 어빌리티의 피해량을 하향 조정하고 지속 시간을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콘클레이브 내 미라지가 사용하는 홀 오브 미러즈 클론들이 주는 피해량을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임페네트러블 오펜스 콘클레이브 모드의 피해 막기 효과를 50%에서 40%으로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콘클레이브 내에서 획득하는 소총 및 권총 드롭 아이템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탄약량을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콘클레이브 내 보어 류 무기들의 탄약량을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콘클레이브 내 프리즈마 그라카타의 탄약량을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콘클레이브 내 프리즈마 고르곤의 탄약량을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변경점
근접 막기 모션에 많은 개선을 가하여 시각 효과가 더욱 자연스럽게 보이도록 하였습니다.
다른 활 무기들의 경우와 같이 다이큐를 발사 후 곧바로 다음 화살을 차징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피해 방향 표시기가 스스로 가한 어빌리티나 무기 피해에 대해 반응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포커스 어빌리티, 네크로스의 디스포일 등)
공중 지원 장치 아이템의 설명문에 플레이어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착륙정에 따른 구체적인 설명이 표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성계 지도에서 이제 잠긴 장소를 선택하면 그에 대한 알림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불카 레이스의 음향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체사 쿠브로가 모드를 제외한 모든 아이템을 즉시 플레이어에게 전송되도록 변경이 되었고, 모드의 경우 평소와 같이 집어오게 됩니다.
고친점
여러 시스템의 프레임률 유지력이 향상되었습니다.
버려진 오로킨 함선의 ‘분수 방’ 구역에서 목표물 표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버려진 오로킨 함선에서 몇몇 적들이 제대로 장애물을 뛰어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플레이어가 중간에 임무에 들어온 경우 야생 쿠브로가 쿠브로 덴에서 제대로 등장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공중 슬래쉬 도중 근접 무기로 무기를 전환하여 연속으로 무기를 휘두를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추출기가 파워 셀을 가져갈 때 자동으로 원래 무기로 돌아가던 것을 방해하던 문제를 다음 포스트를 참고하여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index.php?/topic/589934-geeez-de-if-youre-going-to-limit-to-primaries-on-excavation-re-equip-after-dropping-power/
두번째 꿈 퀘스트 중 자동 방어 모드가 오퍼레이터를 데리고 있는 동안 작동하여 문제를 일으키던 것을 수정하였습니다.
드라크 마스터가 플레이어를 무장해제 시키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엑스칼리버의 레이디얼 블라인드의 동작이 넉다운, 마무리 일격, 슬래시 대쉬 혹은 레이디얼 자벨린등에 의해 방해되어 반복되는 문제를 다음 포스트에 따라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index.php?/topic/485127-radial-blind-bug/
마인드 컨트롤의 영향을 받은 적이 플레이어에게 적은 피해를 받는 문제를 다음 포스트에 따라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index.php?/topic/345656-mind-controlled-enemies-take-less-damage-at-the-end/
MK-1 쿠나이가 소음 무기로 작동하지 않고 적을 놀라게 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스터그가 무기고에서 부적절한 작동 방식으로 표시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index.php?/topic/568459-u18-bug-report-megathread/page-36#entry6699873
파워 드리프트 모드가 의도치 않게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wn-not-working/
밴쉬의 사운드 퀘이크 음향 효과가 호스트 전환 후 남아버리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림보가 리프트 안에서 시뮬러를 이용해 적들을 공격 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코퍼스 얼음 행성에서 플레이어가 맵 밖으로 나갈 수 있던 장소에 관련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적들이 사망 시 T자 형태로 굳어버리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새린 오피드 스킨이 콘클레이브 로비 화면에서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워미우스의 로딩 화면이 웜이 아닌 거대한 리셋을 보여주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포커스 어빌리티 커맨딩 워드가 오퍼레이터 주위에 오러를 제대로 표시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감청 범위 시각 효과가 그리니어 수중 연구소 구역에서 땅 속으로 들어가 잘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지프 라인 상태에서 투척용 근접 무기를 사용 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데저트 스케이트가 NPC나 플레이어를 제대로 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그리니어 정착지의 몇몇 시작 구역에서 목표물 표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소니코어가 장착 된 상태에서 사용하지 않아도, 의도하지 않던 손가락 동작이 나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레펜티스 전투의 두번째 스테이지에서 리프트에 있는 림보가 감전이 되는 물에 의해 피해를 입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호스트 상태일 때 캐리어가 아이템을 획득하지 못하게 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도장에서 로키끼리 대전을 할 때 로키의 디코이가 디스암 상태가 되면 엄청난 데미지를 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성계 지도에서 출격 임무를 통해 가지 못했던 지역을 갈 수 있게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사격 중 앉기, 미끄러지기와 같은 동작을 할 때 빠르게 시점이 전환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NPC의 사망 시 몇몇 탄환들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게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세론 세카라 나이트메어 배지가 양쪽 어깨에 제대로 부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엑스칼리버의 레이디얼 자벨린이 나타의 디바인 스피어에 의해 꿰뚫린 적에게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바라의 대쉬 와이어 애로우가 천왕성에서 플레이어를 아크윙 상태로 밖으로 꺼내 밖에서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란카에서 스나이퍼 콤보 배수가 제대로 적용이 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콴타 큐브가 호스트 상태에서 두 배로 폭발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버즐락의 탄환이 적을 향해 제대로 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인페스티드 콴타의 음향 효과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출격 보상 중 R5 퓨전 코어 50개 보상 수령 시 실제로는 50개가 지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미션 완료 화면에서 25개로 표기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글레이브 프라임에 죽은 자의 날 스킨 적용 시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로키의 네이브 스킨 착용 시 투척 무기 오프셋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새린에 여러 부착물을 착용시켰을 시 발생하던 모델링 잘림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일부 워프레임에 스피라를 착용할 시 스피라의 단검집 위치가 올바르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그리니어 해저 연구소 맵 내에서 플레이어들을 맵 밖으로 빠뜨리는 현상을 일으키던 맵 구멍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