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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17.10.0

SUGEA 2015. 11. 22. 01:48

[DE]Yun

[DE]Yun

    Silver Initiate

  • Warframe Staff
  • 45 posts

    Posted 05 November 2015 - 09:26 AM

    신규 외형 아이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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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표독한 새린에게 한층 더 화려한 사랑스러움을 부여하는 신상 스킨이, 그리고 치명적인 듀얼 조런의 칼날에 꽃을 모티브로 한 산뜻함을 더하는 무기 스킨과 수가트라가 선보여집니다. 이 스킨들은 오직 한정된 기간동안만 판매되며, 한국 시각 11월 19일 오전 4시에 상점에서 제거됩니다.

     

    오늘 상점에 들러 새린 오피드 스킨, 멜리아 수가트라, 그리고 듀얼 조런 사이스키스 스킨을 손에 넣어보세요!

     

    새린 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해 새린의 어빌리티에 대규모의 개선을 가하여, 각 어빌리티 파워 간의 상호/상승작용을 용이하게 하고 적들에게 바이러스 및 독 속성의 디버프를 부여하는 데에 더욱 중점을 두는 식의 변경이 이루어졌습니다.  이전의 경우에도 항상 그랬듯이, 저희는 이번 재점검 이후에도 계속해서 새린의 기능을 모니터링해 나갈 방침입니다.

     

    • 스포어즈 변경점

      • 베넘 어빌리티의 명칭이 스포어즈로 변경되었습니다.

      • 포자가 터질 때마다 바이러스 상태이상이 확정적으로 부여됩니다.

      • 만약 현재 시점의 숙주가 (톡식 래쉬/컨테이젼이나 다른 공격으로 인해) 독성 상태이상에 걸려 있을 경우 해당 상태이상 또한 같이 전염됩니다.

      • 매 초마다 틱 데미지가 가해지며, 파워 지속시간 모드에 따라 디버프의 지속시간이 영향을 받게 됩니다.

      • 어빌리티의 기본 피해량을 늘렸습니다.

    • 몰트 변경점

      • 몰트에 스포어를 시전하여 몰트를 공격하는 적을 감염시킬 수 있게 됩니다.

      • 몰트에 미아즈마를 시전할 시 미아즈마가 몰트에 스며들게 되며, 이 상태에서 몰트가 폭발할 시 피해량이 늘어납니다.

      • 몰트 클론에 들러붙은 모든 스포어즈 포자는 클론이 파괴될 시 폭발하며 퍼집니다.

    • 톡식 래쉬 변경점

      • 컨테이젼 어빌리티의 명칭이 톡식 래쉬로 변경됩니다.

      • 기본 피해량 및 지속시간이 다소 상승하였습니다.

      • 근접 공격이 명중할 때마다 확정적으로 독성 상태이상이 부여됩니다.

      • 목표물에 스포어즈(베놈)이 적용되어 있을 경우 스포어즈 포자를 터뜨립니다.

      • 최종적으로 적용되는 피해량은 근접 무기의 기본 피해량이 아닌 모드가 적용된 상태의 근접 피해량의 퍼센티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 톡식 래쉬를 시전 중 막기를 사용할 경우 피해량 경감에 보너스를 받게 되며, 최대 90%까지의 피해량을 경감할 수 있게 됩니다.

    • 미아즈마 변경점

      • 매 초마다 틱 데미지가 적용되며, 디버프의 지속시간은 파워 지속시간 모드에 영향을 받게 됩니다.

      • 목표물이 바이러스 상태이상에 걸린 경우, 100%의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베놈(스포어즈)를 폭발시킬 시 확정적으로 바이러스 상태이상이 부여됩니다)

      • 목표물이 독성 상태이상에 걸린 경우, 100%의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컨테이젼(톡식 래쉬)를 이용할 시 확정적으로 독 상태이상이 부여됩니다)

      • 미아즈마에 영향을 받는 상태에서 다시 한 번 미아즈마에 타격을 입었을 경우 디버프의 지속시간 타이머가 리셋됩니다.

      • 전체적인 기본 피해량이 상승되었습니다.

    • 기타 변경점

      • 새린의 상태이상 지속시간이 패시브로 25% 상승되었습니다.

      • 새린의 어빌리티 효과음을 일부 업데이트하였습니다.

      • 이동 중 스포어즈와 톡식 래쉬를 시전할 수 있게 됩니다.

      • 새린의 기본 방어력이 175로 변경되었습니다.

      • 새린의 기본 체력이 125로 변경되었습니다.

      • 새린의 최대 에너지량이 15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추가점:

     

    • 받은 친구추가 요청 목록에 “모두 거절” 옵션을 추가하였습니다.

    • 프로필 -> 장비 메뉴에 사용 순으로 정렬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콘클레이브 변경점

     

    • 아래와 같은 신규 PvP 모드들이 모든 콘클레이브 게임 모드의 드롭 테이블에 추가되었습니다.

      • 서든 저스티스 (시바리스) - 0.2초 내 2번 명중할 경우 2초간 연사력 30% 증가

      • 디렉티드 컨버전스 (수프라) - 조준 중 정확도 80% 증가

      • 포커스드 엑셀러레이션 (테트라) - 조준 중 탄속 80% 증가

      • 파이널 탭 (하인드) - 0.5초 내 4번 명중할 경우 0.2초간 피해량 100% 증가

      • 메져드 버스트(티버론) - 조준 중 피해량 30% 증가 및 연사력 60% 감소

    • 더블 탭 모드의 피해량 보너스 지속시간을 0.5초에서 0.3초로 하향하였으며, 피해량 보너스를 30%에서 50%로 상향하였습니다.

    • PvP 내 퓨리스 계열 무기의 피해량이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 PvP 내 카락의 피해량이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 PvP 내 시어의 피해량이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 PvP 내 트윈 그라카타의 피해량이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 PvP 내 아티카의 피해량이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마샬 퓨리 모드의 공격 속도 보너스 지속시간이 4초에서 20초로 상승하였습니다.

    • 콘클레이브 내 적을 사살할 시 받는 경험치 보너스가 증가하였습니다.

    • 콘클레이브 내 라이노의 아이언 쉬래프널 개조 모드 피해량을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 불릿 점프 속도 수치의 명칭이 ‘기동성’으로 변경되며, 이 기동성 옵션에는 회피 속도 또한 포함됩니다.

    • 콘클레이브 모드의 설명에 표시된 ‘불릿 점프’ 수치를 ‘기동성’ 수치로 변경하였습니다.

    • 매글레브 모드가 PvP에서 삭제되었습니다.

     

    디리가 변경점

    디리가의 유용성을 좀 더 살릴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은 변경점이 이루어졌습니다. 업데이트 이후에도 그 독자적인 특성에 더욱 세심한 밸런스를 부여할 수 있도록 디리가를 계속해서 모니터링할 방침입니다.

     

    • 디리가의 칼큘레이티드 샷 프리셉트를 이용해 센서 바와 아크 트랩을 저격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변경점

     

    • 세드나 행성, Yemaja 노드의 적 스폰률을 다소 늘렸습니다.

    • 조르다스 평결 내에서의 면역 혈청을 이동 중에도 주울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조르다스 평결의 3스테이지에서 등장하는 정화기와 에소페이지의 스폰에 관련된 다소의 조정을 가하였습니다.

    • 애드히시브 블래스트 모드의 설명을 모드의 기능에 좀 더 걸맞도록 변경하였습니다. 해당 모드는  최대 랭크에서 “탄이 달라붙을 확률 100%”라 표시되며, 이만큼의 수치를 얻고자 할 경우 이 모드를 최대치까지 랭크업해야 합니다.

    • 아케인 기계, 아케인 보일러, 캐스케이드 폭탄, 다르보, 인페스티드 메사의 코덱스 스캔 요구 횟수를 1번으로 줄였습니다.

    • 톡신 인젝터의 코덱스 스캔 요구 횟수를 3번으로 줄였습니다.

    • 플레이어들이 릴레이 입구에 도킹된 착륙정에 대고 액션 버튼을 누름으로써 릴레이를 나갈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고친점:

     

    • 조르다스 평결 토벌전 3스테이지에서 코퍼스 아이템 상자 대신 희귀한 그리니어 아이템 상자가 스폰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펜타의 유탄이 바닥에 부딫쳐 튀는 게 아닌 바닥을 뚫고 떨어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보안 센서를 초기화하기 위해 터미널을 해킹할 경우 로터스의 통신 내용이 음성 내용과 맞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적이 넉다운 후 일어날 시 슬라이딩을 할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지구 타일셋의 지형에 나 있던 구멍을 통해 플레이어들이 맵 바깥으로 나갈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미션 완료 보너스로 받는 무기 경험치가 도전과제에 반영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퀵 싱킹 모드 사용 시 에너지를 소모하기 전에 올바르지 않은 피해량 감소 수치를 계산에 포함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어들이 외형 설정 메뉴를 열었다 닫기 전까지 새로 구입한 컬러 팔레트 아이템이 해금되지 않은 것처럼 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신디시스 튜토리얼 도중 시마리스의 다이얼로그가 로딩 화면 진입과 함께 잘려나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어들 간의 거래 시 ‘거래 준비 완료’ 화면에서 UI가 멈춰 더 이상 비어 있는 거래 슬롯을 사용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출혈 도중 호스트 이동 현상이 발생했을 경우 워프레임의 외형 설정이 모두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진행 중인 게임에 참가할 때 사망한 플레이어가 정상적인 워프레임을 표시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맨티스가 로딩 상태에서 너무 가깝게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호스트 마이그레이션으로 인해 클라이언트가 튕겨나가면서 데이터매스가 소멸되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무기를 사격할 때 미니맵에 플레이어 자신이 적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실바 앤 이지스의 에너지 색상이 무기고에서 미리보기를 할 때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쿠브로의 출혈 상태가 플레이어를 부활시키면 자동으로 동시에 부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죽음을 속이는 자와 암호 해독가 업적이 완료 전에 초기화 되어 버리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플레이어들이 가장 최근에 발사된 오그리스 로켓을 덮어버릴 수 있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센티넬의 프리셉트로 발생하던 일관성 없는 행동들과 관련된 문제들을 해결하였습니다.

    • 조르다스 평결의 3스테이지에서 클라이언트에 발생하던 두개의 퍼지 타이머 관련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J-3 조르다스 골렘이 앉아있을 자리를 벗어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 다만 수가트라를 사용할 때 에너지 색상이 어두운 경우 제대로 주 색상을 복사하지 못하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정보 탭에서 크로마를 볼 때 크래쉬가 일어나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정보 탭에서 아케인 머신이 여러 개 떠있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적들이 레이디얼 디스암의 영향을 받는 순간 반응 동작을 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외형 아이템이 디오라마에서 기본 색상임에도 불구하고 회색으로 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원문 주소 : https://forums.warframe.com/index.php?/topic/556424-업데이트-17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