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Yesterday, 05:39 AM
콘클레이브 변경점 및 고친점
공개 대전 중 호스트 이동 현상이 일어날 경우 대전이 비공개 상태로 전환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콘클레이브 내에서 피해량 증가 판정이 없는 헤드샷의 경우 노랗고 큰 글씨로 피해량을 표시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변경점
보이드에서 드롭되는 얼로이 플레이트 대신 퍼라이트가 드롭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발굴 장치 파워 셀의 덩어리 판정을 늘려 먼 곳의 맵으로 쉽게 굴러가지 않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작전명 섀도우 뎁트를 통해 소개된 신규 적들을 스캔하여 코덱스 정보를 밝힐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만약 어콜라이트들이 너무 빠르게 처치되어 스캔을 하지 못하신 경우, 어콜라이트들은 이벤트가 끝난 뒤 차후에 게임 내에 다시 도입될 예정입니다.
어콜라이트가 스폰될 시 더 이상 해당 미션에 중도 참여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어콜라이트 스폰 도중 로딩으로 인해 조우 기회를 완전히 놓치는 문제를 막기 위함입니다)
이벤트 수행 도중 일부 플레이어들이 지속적으로 미션을 도중 중단하여 호스트 이동 현상 및 매치메이킹 오류를 일으키는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어콜라이트들이 드롭하는 모드의 식별 타이밍에 변경을 가하였습니다. 이 픽스 이후 어콜라이트가 드롭하는 모든 모드들은 ‘레어’ 모드와 같은 모습의 오브젝트로 드롭되나 드롭된 모드가 어떤 모드인지는 미션 완료 시 공개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어콜라이트류 적들에게 설정된 기본 커먼/언커먼/레어 모드의 드롭률 시스템을 변경하여 전체적인 모드들이 희귀도별로 골고루 분배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 변경사항으로 인해 언커먼 및 레어 모드의 드롭률이 기존의 2배로 상승하였으며, 커먼 모드의 드랍 확률이 비교적 낮아졌습니다.
고친점
메사의 피스메이커 사용 시 타게팅 고리가 잘 보이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다음 포럼 글에서와 같이 포보스 행성 - Wendell 노드의 난이도가 지나치게 어려웠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ttle-overtuned/
여러 상점 아이템에 전체적으로 존재하던 설명문 오류 및 오타를 수정하였습니다.
적을 끌어들이던 도중 진이 파괴될 경우 페이탈 어트랙션의 효과가 적에게 지속적으로 남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진이 총을 장비하지 않은 적을 끌어들이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어콜라이트들이 스폰될 시 스폰 과정이 끝나기도 전에 처치될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어콜라이트들이 넉다운되지 않고 랙돌 현상을 일으키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포리드 등 시야 방해 현상을 일으키던 적들이 처치된 뒤에도 해당 현상이 플레이어의 화면에 남아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레이디얼 블라인드로 인해 재장전이 중단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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