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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HOTFIX

핫픽스 18.4.10: 택티컬 얼럿 - 디바인 윌

원문 주소 : https://forums.warframe.com/index.php?/topic/608674-핫픽스-18410-택티컬-얼럿-디바인-윌/

[DE]Yun

[DE]Y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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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81 posts

    Posted 11 February 2016 - 06:29 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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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택티컬 얼럿: 디바인 윌

     

    텐노,

     

    코퍼스의 벌사 MOA들이 또 다시 전장으로 돌아왔습니다! 또한 그들과 함꼐 나타난 새로운 코퍼스의 창조물이 성계의 균형을 위협하고 있으니, 이번 택티컬 얼럿: 디바인 윌에서 그 위협을 찾아내 태양계의 평화를 지켜주세요.

     

    디바인 윌 택티컬 얼럿은 한국 시각 2월 12일 오전 4시부터 2월 17일 오전 4시까지 진행됩니다.

     

    새롭게 나타난 기계의 위협을 추적해 제거하세요, 텐노!

     

    신규 적 - 벌사 MOA

     

    • 아이솔레이터 벌사 - 먹잇감을 일행으로부터 분리하여 고립시킵니다.

    • 드로버 벌사 - 먹잇감을 몰아넣어 빠르게 파괴합니다.

    • 디나이얼 벌사 - 요충지를 막아 목표물을 보호합니다.

     

    콘클레이브 변경점:

     

    • 콘클레이브 내 펜타 류 무기, 캐스타나스 류 무기, 컬스타, 탈론즈, 앙스트럼의 헤드샷 피해 배수를 제거하였습니다.

    • 다음 일일 콘클레이브 도전과제들의 어려움 버전을 제거하였습니다: 세팔론 쟁탈, 콤보 사살, 헤드샷 사살, 여러 무기를 이용한 사살, 보복 사살

    • 신규 콘클레이브 모드: 에어 스러스터 - 공중 슬라이드 속도 100|% 상승 및 -0.2 기동력

    • 콘클레이브 내 대부분의 워프레임의 쉴드량을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 콘클레이브 내 앙스트럼의 초기 발사체 속도를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 콘클레이브 내 앙스트럼의 탄약량을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 콘클레이브 내 다이큐의 피해량을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 콘클레이브 내 대부분의 저격총 피해량을 하향 조정하였으나, 벡티스의 피해량을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 콘클레이브 내 렉스 류 무기의 피해량을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 콘클레이브 내 렉스 류 무기의 헤드샷 피해 배수를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 콘클레이브 내 래트론 류 무기의 피해량을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 콘클레이브 내 헤비 밀리류 무기들의 지면 공격 피해량을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 콘클레이브 내 한손검류 무기의 공중 공격 피해량을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 펜타 류 무기, 캐스타나스 류 무기, 컬스타, 탈론즈 및 앙스트럼의 폭발 피해가 엄폐물을 무시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콘클레이브 내에서 더블 탭 모드를 하이드롤릭 게이지 모드와 함께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포커스 변경점: v 1.1

     

    아래의 변경점들은 포커스 시스템을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보람있고 상호적인 방향으로 이끌어나갈 수 있도록 고안된 여러 업데이트 내용 중의 첫 번째입니다. 포커스에 대한 변경점은 플레이 방식을 크게 바꿀 수 있으며 상당히 잦은 빈도로 이루어질 예정이므로, 포커스에 관한 각 메이저 업데이트마다 일련의 버전명을 붙이게 될 예정입니다. 해당 변경점들은 포커스 시스템에 전체적인 개선을 가하기 위한 시도인 점 유념해주시기 바라며, 개발진은 항상 포커스 시스템의 변화를 모니터링하며 필요할 경우 언제든 추가적인 변경을 가할 예정입니다.

     

    • 신규 요소: '컨버전스'! 드롭 아이템의 형태로 획득되는 이 포커스 부스터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내용을 읽어주세요.

    • 포커스 렌즈를 장착한 플레이어가 존재할 경우, 미션 내에 컨버전스가 나타나게 됩니다.:

      • 컨버전스는 짧은 시간동안 효과가 지속되는 특별한 드롭 아이템이며, 플레이어로부터 그리 멀리 떨어지지 않은 맵 내 랜덤한 곳에 스폰됩니다. 컨버전스가 스폰될 경우, 해당 위치를 알리는 특유의 아이콘이 플레이어의 화면에 표시됩니다.

      • 컨버전스는 습득했을 시 발동되며, 효과는 컨버전스를 습득한 플레이어 자신에게만 적용됩니다.

      • 컨버전스를 습득했을 시 45초간 플레이어가 얻는 포커스 포인트가 6배가 되며, 이러한 시간 제한은 플레이어의 HUD에 버프 카운트다운의 형태로 나타나게 됩니다.

      • 부스터 효과가 끝나기 5초 전 경고음이 울리게 됩니다.

      • 맵 내에 나타난 컨버전스는 오직 한정된 시간동안만 유지되며, 습득하지 않았을 경우 해당 시간이 지나면 사라집니다.

      • 컨버전스가 사라진 지 3-5분이 지났을 경우, 다시 맵 내에 출현합니다.

    • 일일 포커스 상한치가 75,000점에서 100,000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변경점:

     

    • 시뮬라크럼 내 테스트 및 실험 시 불필요하게 기다릴 필요가 없도록 포커스에 관한 쿨다운 및 타이머를 제거하였습니다.

    • 출격 첩보 미션 내에서 터미널 해킹에 실패했을 경우 알람을 울리지 않고 플레이어에게 전격 피해만을 가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출격 미션 완료 시 출격 시즌 보상과 함께 무조건 25개의 R5 퓨전 코어를 지급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수정) 본 변경사항은 영구적인 변경사항이 아닌 보너스의 개념으로, 지금부터 2월 16일의 출격 미션까지만 진행됩니다.

    • 애쉬의 블레이드스톰 사용 중 마지막 공격에 새로운 음향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고친점:

     

    • 바우반이 쓰러지고 부활하기 전에 바스티유가 이미 발동된 상태였을 경우 바스티유가 무한정 지속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스터그 발사 시 간혹 목표물에서 지나치게 벗어난 방향으로 발사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호스트 이동 현상 시 포커스 어빌리티의 쿨다운 시간이 리셋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액션(X) 키를 필요로 하는 사물(보관함, 쓰러진 동료 등)이 근처에 여럿 존재할 경우, 액션 키를 누르면 지프라인이 항상 우선적으로 발동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나타의 워딩 헤일로 어빌리티 설명에 실제로는 적용되고 있었던 보너스 쉴드량이 표기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로그인 직후 게임을 닫은 플레이어들이 로그인 보상을 받을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모드들의 지속시간이 지나치게 긴 소숫점 자리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미션 결과 화면에서 포커스 일일 상한치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호스트 이동 현상 이후 포커스 상한치 카운트가 멈추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바라가 아르테미스 보우 어빌리티를 사용할 시 소총 모드의 효과를 올바르게 적용받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적이 사살되었을 시 란카의 콤보 카운트가 올바르게 갱신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쌍절곤류 무기 사용 시 두 번째로 적을 타격하기 전에는 타격이 명중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ESC의 설정 메뉴에서 아무런 변경사항이 없음에도 변경사항 저장 여부 창이 뜨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완료된 출격 미션을 클릭할 경우 노드가 잠겨 있다는 내용의 메시지가 뜨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림보의 리프트 안에 들어간 인페스티드 적들이 리프트 안에서도 패시브 오라를 쓸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다른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던진 글레이브 무기를 볼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오그리스의 차지샷을 취소한 후 다시 발사하려 할 경우 지나친 딜레이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주조소 내 뮤탈리스트 알라드 V 암살 키에 올바르지 않은 설명이 적용되어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스태티코어 시각 효과가 플레이어의 발에서 발사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무기고 내에서 포르타 체스트 플레이트가 올바른 설명문을 출력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방사능 상태 이상에 걸린 상태에서 아군이 소생했을 경우 화면 내에 소생 마커가 남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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