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07 May 2015 - 11:58 AM
콘클레이브 변경점
- 세스트라의 데미지가 감소되었습니다.
변경점
- 톤코어가 더이상 다른 아군을 튕기지 않습니다.
고친점
- 톤코어로 팀킬이 가능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시질 설정이 저장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시질의 위치를 설정할 때 기본 색상이 회색으로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적의 넉다운 어빌리티를 통해 넉다운 되었을 경우 다시 일어서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신디케이트 평판 수치가 마이너스임에도 적색이 아닌 청색으로 보이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그리니어 숲 타일셋과 릴레이에서 시야가 계속 지직거리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향후 수정될 예정 입니다.- 약점 부위(머리)의 어느 부분을 타격하는가에 따라 가하는 데미지가 달라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으며 약점 부위의 어느 부분을 타격하더라도 헤드샷으로 타격할 경우 2배의 데미지를 가할 수 있습니다.
- 헤드샷 판정이 없는 부위를 타격하였을 경우 타격 위치에 따라 데미지가 다르게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으며 인페스티드 에인션트의 팔에 있는 약한 부분을 타격할 경우 3배의 데미지를 가할 수 있습니다.
- 활을 쏘면서 슬라이딩 할 경우 몸이 비정상적으로 뒤틀리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톤코어와 펜타가 일렉트릭 쉴드의 영향을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https://forums.warfr...lectric-shield/
- 톤코어로 유저 근처의 적을 맞출 경우 비정상적으로 높게 띄우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톤코어의 유탄이 레그돌 상태의 적을 맞출 경우 폭발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출혈 상태에서 소생할 경우 주무기가 아닌 보조무기를 들고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수가트라의 색상이 제대로 갱신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간혹 로딩 창에서 텍스쳐를 로딩하던 중 크래쉬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부적절한 쿠브로의 외형을 수정하였습니다.
- 오벡스와 코가케의 외형 위치가 수정되었습니다.
- 우루 수가트라와 파이로 수가트라를 양손 무기에 사용할 경우 위치가 올바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리치 오스프리의 타격위치를 수정하였습니다.
핫픽스 16.4.5.1
-
시질의 회전 각도가 90도를 초과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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