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주소 : https://forums.warframe.com/topic/632294-업데이트-187/
[DE]Yun 87
Update 18.7.0
신규 외형 아이템
오베론 페이아크 컬렉션
새로이 등장한 오베론 페이아크 컬렉션으로 맥동하는 생명의 힘을 한껏 느껴보세요. 숲의 정취를 그대로 가져온 이 컬렉션은 오베론, 패리스 및 아크 & 브런트를 위한 신규 스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베론 페이아크 스킨 - 오랜 세월을 살아온 고목 정령의 모습으로 어두운 숲 속을 거닐어 보세요.
아크 & 브런트 다나오스 스킨 - 숲의 전사, 오베론 페이아크가 사용하는 특별한 검과 방패입니다.
패리스 드라이어드 스킨 - 오베론 페이아크가 애용하는 특유의 활입니다.
콘클레이브 변경점 & 고친점
초심자 대전 모드를 해제할 시 더욱 자세한 메시지가 표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콘클레이브 내 덱스 시바리스의 피해량을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콘클레이브 내 사용 가능 무기에 오그리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옵티코어 혹은 마이터에 데프트 템포 모드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콘클레이브 내에서 매그가 사용하는 풀 어빌리티로 인해 발생하는 비틀거림 효과가 비틀거림 면역 모드의 영향을 받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서든 저스티스 콘클레이브 모드의 설명 번역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추가점
출격 도중 마지막 미션에서 확률적으로 레벨 100 보스와의 암살 미션이 출현하게 되었습니다!
마루의 암시장에서의 상점 모드 도중에도 거래 구역 내를 돌아다닐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그러나 거래 구역을 벗어날 경우 추방되었다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점 주의해주세요.
출격 시즌 6 보상 테이블이 준비되었습니다. 보상 테이블 리뉴얼 자체는 내일 (북미 시간 3월 31일) 정규 시간에 이루어지는 점 참고해주세요.
변경점
그리니어 유닛 사망 시의 모션을 신규로 추가하였습니다.
오베론의 할로우드 그라운드 시각 효과의 밝기를 다소 낮추었습니다.
마루의 암시장 내 ‘거래’ 버튼 시각 효과를 개선하였습니다.
새핑 오스프리의 기본 피해량을 낮추고 상태이상 확률을 제거하였습니다.
고레벨, 특히 인페스티드 출격 미션에서 등장하는 저거넛을 좀 더 감당할 수 있을만한 수준으로 조정하였습니다. 저거넛의 레벨 상한치가 80으로 조정되었으며, 스톰프 공격 도중 저거넛이 소환할 수 있는 지원 유닛의 최대 수에 제한을 둠과 함께 미션 당 저거넛이 한 번만 스폰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고친점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활을 사용할 경우 화살 수가 2개씩 소모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스쿼드 초대를 거절했을 시 초대자에게 ‘참여 실패’ 메시지가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릴레이 내 플레이어의 머리 위에 뜨는 태그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세바티 세카라 배지의 일부 위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다음 포럼 글에 제기된 것과 같이 출격 미션 선행 조건 설명문 중의 오류성 표현을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topic/622579-sortie-missions-locked/#comment-6979061
옷감의 쉐이딩에 올바른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일부 오로킨 달 첩보 미션 지형 타일셋에서 정상적인 미션 과정을 완수하지 않고 금고로 뚫고 들어갈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마지막 미션 다시 하기’ 버튼을 눌렀을 시 성계 지도 메뉴로 올바르게 전환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오로킨 달 첩보 미션 타일셋에서 일부 오브젝트가 지형을 뚫고 들어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크로마의 에피지를 사용할 시 에피지에 올바른 헬멧 외형이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나로스의 모래 도중 신성한 단지 디오라마 화면이 멈추어 퀘스트 진행을 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광원 노출 조정으로 인해 쿠브로 임프린트 미리보기 화면에서의 털 색깔이 일반 게임 화면 내에서보다 밝게 표현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일부 경우에 신디시스 타겟의 스캔 포인트를 정상적으로 스캔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키네틱 사이펀 트랩 사용 시 발생하던 일부 걸림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버려진 오로킨 함선 내 무너진 복도에서의 잘못된 마찰 배치로 인해 플레이어들이 폐허 지형 아래 끼이게 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보이드 내 막다른 길에서 미니맵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그리니어 해저 연구소 타일셋에서의 첩보 저장소 내 레이저 트랩이 정상적으로 온/오프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호스트 환경에서 애쉬의 블레이드스톰을 사용할 시 발생하던 성능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미션 종류에 상관 없이 인페스티드 러너가 출현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일부 저사양의 PC 환경에서 모션이 정상적으로 재생되지 않고 캐릭터가 T포즈로 굳게 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착륙정 바깥에 분대원의 착륙정이 나타날 때 발생하던 시각 효과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릴레이에 입장 시 일부 상황에서 타 유저들과 같은 공간에 있지 못하게 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으며, 릴레이 입장 시 붐비지 않는 하나의 채널에 한해 입장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분대에 소속되어 있을 시 가운데 플레이어의 착륙정이 플레이어의 착륙정 창문에 너무 가까이 붙어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탈취 미션 마지막에 로터스의 통신이 들리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출격 미션 도중 렉 크릴의 위치가 포보스가 아닌 세레스에 집중되어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미션 진입 로딩 시 착륙정들이 너무 가까이 날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여러 타일셋에서 미션을 종료할 시 리셋의 비행음이 들리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버려진 오로킨 함선 미션 진입 시 잘못된 착륙정이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달 타일셋 내 콘솔 작동 후 플레이어들이 열린 문을 통과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시스테믹 오버라이드(제누릭) 및 뉴 문(바자린) 어빌리티의 버프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오퍼레이터에게 마스터리 시질을 장착시켰을 시 올바르지 않게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그리니어 갤리온 타일셋 내에서 출입문이 흑백 단색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다음 포럼 글에 제기된 것과 같이 높은 연사력을 가진 투사체형 무기와 관련해 발생하던 성능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topic/620472-any-projectile-weapons-with-high-enough-firerate-will-stick-to-water/
미션 내에서 레드 베일의 마크(메달리온)가 붉은 색으로 빛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액션 키 표시가 콘솔 앞이 아닌 안에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히에카 마스터, 크롤러, 엑시무스 및 코퍼스 스크람버스류 적들이 리프트 내에 있는 림보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다음 포럼 글에서 제기된 것과 같이 출혈 상태에서 일관적으로 움직일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topic/603821-quality-of-life-ideas-bleed-out-knowing-what-mods-on-what-ect/
코퍼스 생포 목표물을 생포할 시 발생하는 크래쉬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지마가 방아쇠가 고정된 듯 계속해서 발사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바라의 프라울 어빌리티 사용 도중 난간 혹은 모서리를 붙잡고 올라갈 시 어빌리티가 풀리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스태티코어가 탄약을 소비하고도 탄환을 발사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엑스칼리버, 크로마, 미라지, 새린 및 아틀라스의 배지 장착 위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마켓 광고 배너 내에 같은 타이틀이 두 번 들어가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리액터 파괴공작 미션을 플레이 시 제네레이터가 파괴된 뒤임에도 불구하고 작동 중인 상태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여러 번역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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