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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UPDATES

업데이트 18.4.0

원문 주소 : https://forums.warframe.com/index.php?/topic/597891-업데이트-1840/

LoreleiRose

LoreleiRose

    Korean Commod

  • Hunter
  • 96 posts

    Posted Today, 09:30 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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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트리니티 디럭스 스킨 컬렉션 출시!

     

    신상 트리니티 디럭스 스킨 컬렉션으로 어둠의 일면을 받아들여 전장에서 한층 더 돋보이는 존재가 되세요. 이 스킨 컬렉션은 트리니티 및 보 스태프의 신규 디럭스 스킨, 그리고 트리니티와 어울리는 스타일의 쿠브로 동반자용 아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트리니티 스트레가 스킨 - 이 트리니티 스킨 전체에 감도는 어둠의 힘을 받아들여 보세요.

    보 볼루 스킨 - 이 스킨으로 당신의 보에 마법을 걸어보세요.

    브루하 쿠브로 아머 - 트리니티 스트레가 스킨과 어울리는 스타일의 쿠브로 아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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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콘클레이브 변경점

     

    • 콘클레이브 내에서 매치메이킹 옵션을 이용해 비공개 대전방을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비공개 대전은 친구목록 및 초대로만 참여할 수 있으며, 숙련도, 도전과제 달성도, 평판 및 미션 완료 보상을 얻을 수 없습니다. 비공개 대전에서는 최소 참여 인원 제한, 잠수 타이머 및 부전패 기능 또한 발동하지 않습니다.

    • 콘클레이브 내 다이큐의 최대 탄약량을 30에서 20으로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 콘클레이브 내에서 림보가 사용하는 카타클리즘 어빌리티의 범위를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 그린락드 콘클레이브 모드의 효과가 조준사격 시 정확도 60% 증가로 변경되었습니다.

    • 콘클레이브 내 대부분의 주무기 및 보조무기의 탄약량을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 콘클레이브 내 슬래시 대시 어빌리티의 거리를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 콘클레이브 팀 선택 화면에서 대전을 시작하기까지 필요한 인원 수가 표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콘클레이브 내 세르노스의 피해량을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 콘클레이브 모드 ‘플랜 B’의 효과가 로키의 디코이를 죽일 시 발동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콘클레이브 내 갈라틴, 신도 류 무기, 워, 프레거, 마기스타의 피해량이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절멸전에서 아틀라스의 럼블러들이 서로 싸우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콘클레이브 내에서 나타의 불길 흔적 시각 효과가 더 이상 보이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콘클레이브 내에서 캐스타나스가 볼트의 일렉트릭 쉴드를 뚫고 발사될 경우 제한시간이 없어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더블 탭 콘클레이브 모드의 피해량 보너스가 50%에서 40%로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 트리플 탭 콘클레이브 모드의 효과 중 3번 명중이 2번 명중으로, 피해량 보너스가 40%로 변경되었습니다.

    • 콘클레이브 내 중도검류 무기들의 지면 공격 피해량을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 콘클레이브 내 오르도스 프라임의 피해량을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발굴 변경점 / 고친점

     

    발굴 미션 중 각 발굴 수행 사이의 유동성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변경점이 적용되었습니다.

     

    •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발굴 지점을 찾아 돌아다닐 필요 없이 하나의 발굴이 끝나자마자 다음 발굴 지점으로 찾아갈 수 있도록 발굴 지점 포인트의 위치를 개선하였습니다. 여러 개의 발굴 지점이 몰려 있는 구역의 경우 방어하기가 더욱 어려워지며, 이에 따라 플레이어들은 각 상황마다 하나 이상의 발굴 장비를 작동시킬지의 여부를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 각 발굴 지점에 장비를 발동시킬 시 발굴 지점이 발견된 순서대로 발동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조금 전 발굴된 지점과 같은 지점에서 새로운 발굴 지점이 다시 나타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첫번째 발굴 지점의 발굴이 시작되기 전 파워 셀을 가진 적들이 더 넉넉하게 스폰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파워 셀 주입으로 상승하는 발굴기의 파워량이 50에서 20으로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 전투 현장에서 멀리 떨어진 파워 셀을 사라지게 함으로써 플레이어와 발굴 장비 근처에 새로운 파워 셀 적 개체가 스폰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발굴 장비가 작동하고 있는 도중 비정상적으로 파워가 소진되는 에러를 수정하였습니다.

     

    변경점

     

    • 섬멸 미션의 적 스폰 시스템에 여러 개선을 가하여 플레이어들이 시작 지점에서 탈출 지점까지 꾸준한 적의 흐름을 쫓아 미션을 진행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성계 지도 메뉴를 닫았을 시 출격 통신 재생이 멈추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플레이어들이 이미 최대 랭크를 달성한 뒤 판매한 무기의 설계도를 로그인 보상으로 받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시뮬라크럼에서 스캐빈저 론, 새핑 오스프리, 리치 오스프리, 마인 오스프리, 뮤탈리스트 오스프리 캐리어를 소환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이 이미지와 같은 장식을 점프로 뛰어넘을 수 있게 됩니다.: http://gfycat.com/CompetentDangerousHorseshoebat

    • 릴레이 내 무기고 콘솔에서의 마스터리 랭크 제한을 제거하였습니다.

     

    고친점

     

    • 적 유닛 AI 중 플레이어의 공격 범위 내로 들어가기보다 엄폐물 뒤로 숨는 것을 우선으로 하는 로직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 픽스로 인해 적 유닛들이 조금 더 대담하게 플레이어에게 돌진하게 되며, 방어, 모바일 방어, 발굴, 생존 등의 미션에서 더욱 자주 목표물로 밀려오게 될 겁니다.

    • 두 번째 꿈을 완료한 이후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기본 방어력이 50으로 고정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다음 포럼 글에서 제보된 바와 같이 코퍼스의 오스프리형 드론에 히트박스가 올바르게 적용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index.php?/topic/589613-osprey-hitboxes-dont-match-models/

    • 매그의 불릿 어트랙터를 사용 시 목표물에 탄환이 정상적으로 끌어들여지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리니어 램파트 포대의 탄환이 매그의 불릿 어트랙터 및 제피르의 터뷸런스와 같은 탄환 유도류 어빌리티를 무시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index.php?/topic/577331-rampart-projectiles-not-affected-by-turbulence/

    • 그리니어 갤리온 맵의 선로에서 발생하던 적 AI 내비게이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리니어 주둔지 방어 맵에 그리니어 램파트가 스폰될 경우 발생하던 적 AI 내비게이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적 유닛들이 죽은 플레이어의 시체 주변에 모여들어 생존 미션의 완료에 지장을 초래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어가 J-3 조르다스 골렘의 화염 배출구 근처에 발생하는 화염 속으로 날아들어갈 시 정상적으로 피해를 입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어들이 미션을 전혀 진행하지 않고도 평판치를 얻을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발굴 미션에서의 발굴 타이머가 플레이어의 UI 요소와 겹쳐 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방성 필터링 옵션 해제 시 일부 텍스쳐가 너무 눈에 띄어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조르다스 평결의 세 번째 단계 도중 주변 지형의 구멍으로 인해 일부 단계들을 건너뛸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다음 포럼 글에 제기된 바와 같이 닉스의 마인드 컨트롤에 영향을 받는 적 유닛들이 효과 종료 시 실제 피해보다 적은 피해를 받게 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index.php?/topic/345656-mind-controlled-enemies-take-less-damage-at-the-end/

    • 미션 도중 획득한 보이드 키와 미션이 종료된 후 획득되는 보이드 키가 서로 맞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다음 포럼 글에 제기된 바와 같이 플레이어 프로필 통계에서의 총 수입 부분이 마이너스가 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index.php?/topic/575498-clan-profile-numerical-overflow/

    • 다음 포럼 글에 제기된 바와 같이 일부 보스들의 어빌리티가 림보의 리프트 워크를 무시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index.php?/topic/400730-raptor-ignores-limbo-rift-state/

    • 엑스칼리버의 레이디얼 자벨린을 최고 속도로 시전할 때 발생하는 시각 효과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index.php?/topic/593022-max-casting-speed-with-excaliburs-radial-javelin-bug/

    • 콘클레이브 내 엑스칼리버의 슬래쉬 대쉬로 인해 발생하는 휘청거림 효과가 안티시페이션 모드의 효과를 정상적으로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리니어 가드맨이 아틀라스의 텍토닉스 바위벽을 정상적으로 공격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어들이 공중에서 반복적으로 근접 공격을 할 경우 의도된 사항보다 빨리 총기를 발사할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로그인 보상으로 상점 쿠폰을 지급받았을 시 상점에 쿠폰 표시가 즉시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어들이 일부 로그인 보상을 받을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진의 페이탈 어트랙션이 플레이어를 공격할 수 없는 목표물을 혼란에 빠뜨리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리디머가 ‘완전 자동’으로 작동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입력 필터가 갑자기 튀어나올 시 ‘홀드’형 어빌리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예) 홀드형 어빌리티를 사용하는 도중 ESC를 누르거나, 소모품 메뉴를 열거나, 미션 진행 상황을 볼 시.

    • 코퍼스 가스 도시 맵 내 위쪽 구역과 아래쪽 구역 사이에서의 미니맵 마커가 올바르게 움직이지 못하던 내비게이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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