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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L PLAYER's STORY/PLAY STORY

데브 스트림 #63 오버뷰

※ 공식 번역이 올라오지 않아 직접 번역했습니다.
※ 의역/오역이 많습니다. 가능한 원문을 직접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업데이트 18이 임박했고 이는 자연스럽게 우리의 최근 개발자 라이브스트림이 우리 팀이 스토어에서 어떤 것들을 가지고 있는가에 대한 모든 것들을 뜻하게 되었습니다. 새로 출시될 출격 시스템과 곧 다가올 우리의 저격총 재조정과 기간제 한정품인 나타를 엿보는 것들이 메뉴에 있습니다. 하지만 절대로 우리가 논의했던 모든 것은 아닙니다!

만약 여러분이 어떤 액션들이 출시될 지 유투브의 데브스트림 63의 모든 것을 확실히 보시려면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많은 환상적인 게임 플래이가 보여질 것이고, 여러분이 나타 맛보기나 우리의 저격총 플래이에 대해 시각적으로 궁금해 할 것이라 확신합니다.


워프레임 앱


앱의 개발은 매우 잘 이루어지고 있으며,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워프레임 앱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플랫폼들은 후에 앱에 반영될 것입니다.




업데이트 18


우리는 지금 전력을 기울여 U18작업을 하고 있고 11월 말쯤 릴리즈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많은 놀라운 것들이 있겠지만, 여기에선 우리의 마지막 업데이트를 통해 여러분이 예상할 수 있는 몇몇 가지들을 보여드립니다.


· 로그인 보상 재조정


· 저격총 재조정


· 궁수 프레임


· 차지 어택


· 출격 시스템


클랜간 경쟁 이벤트


우리는 이런 이벤트들이 다시 돌아올 방법을 찾고 있었지만, 최근의 우리가 조명했던 것들은 게임을 전체적으로 다듬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그런 이벤트들과 최근에 작업되었었던 몇몇 프로젝트들에 분명히 잊지 않았습니다. 또한 이것들은 이후에 클랜간의 경쟁심을 다시 불러 일으키는 것을 도울것입니다.


신디케이트 모드


최근에 이쿼녹스와 아틀라스의 신디케이트 모드들이 디자인 카운슬에서 투표되었습니다. 앞으로 출시될 디케이트 모드의 목록은 대단합니다. 그 제안들은 모두 환상적이었고, 우리는 그 프레임들의 정체성을 지키면서 이러한 신디케이트 모드를 온전하게 릴리즈하기 위해 조정하는 작업을 할 것입니다.


사거리가 있는 근접무기


추가된 새로운 무기들의 사양성은 우리에게 중요하며, 우리의 라인업이나 사거리가 있는 근접무기(쌍수 투척 도끼와 같은)를 추가시킬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두었습니다.


나타


· 나타는 최근 중국에 출시되었습니다.하지만 글로벌 빌드에는 언젠가 가까운 미래에 추가될 것입니다(12월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그녀의 파이어워커 어빌리티는 화염의 흔적을 남기며 그녀가 지나간 자리에 들어온 적에게 대미지를 줍니다. 또한 아군이 그 흔적 위를 밟고 지나갈 경우에는 상태이상을 제거해 줍니다.


· 파이어워커는 플래이어들에게 속도 증가를 부여합니다.


· 블래이징 차크람은 글레이브처럼 던져진 뒤, 순간이동 할 수 있도록 작동합니다. 파이어워커가 켜진 상태에서 차크람을 통해 순간이동을 하는 경우, 나타는 도착한 곳에 광역 화염 대미지를 주게 됩니다.


· 와딩 해일로는 너무 가까이 다가온 적을 기절시키고 피해를 입히며 자신을 보호하는 고리를 생성합니다.


· 디바인 스피어스는 나타 주변의 적들을 기절시키고 대미지를 주며 꿰뚫어버립니다. 이 어빌리티는 토글이 가능하며, 플래이어가 CC로 활용하고 싶을 때에 쓸 수 있도록 통제할 수 있습니다.


저격총 재조정


· 모든 저격총용 스코프 HUD가 재설정되고 각 스코프 고유의 애니메이션이 추가됩니다.


· 저격총은 이제 확대 배율 레벨이 적용될 것입니다. 우리는 최근 추가한 버프 작업에서 확대 배율 레벨을 추가했습니다.


· 컨제큐티브 샷은 대미지 부스트를 적용받을 수 있는 콤보 메타 빌드가 될 것입니다.


· 우리는 최근 콤보 메타를 가진 빌드에 대한 다양성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출격


· 출격은 최대 레벨의 워프레임을 사용하는 동안 연속적인 미션완수가 요구되는 상호 연결된 고레벨 미션입니다.


· 각 미션은 고유하게 설정된 보상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또한 오직 근접무기만 사용하거나 유니크한 제한사항을 가진 특별한 적들이 나오는 등의 미션 제한사항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 미션은 하루에 한 번 완료할 수 있으며, 구체적인 행성이나 타일셋에 대한 제한이 없을 것입니다.


스팀 워크샵


· 1라운드에서 선택된 작품들은 스팀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어떠한 저작권법도 어기지 않도록 하거나 혹은 인게임에서 어떤 문제에 엮이지 않고 적용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일부 플래이어 스킨은 보류되었습니다.


· 스팀 워크샵을 통해 만들어진 모든 스킨들은 스팀을 통하여 판매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최근에 인게임에서 플래티넘을 쓰는 것 이외에 유저들이 이를 볼 수 있도록 하는 대안을 작업중입니다.


· 아래는 1라운드에 제출되어 선택된 작품들의 몇몇 스크린샷입니다:


전체적인 최적화


· 우리는 시간이 흐름에 따라 지속적으로 PBR을 추가할 것입니다!


· 새로운 워프레임들을 위한 이모탈 스킨들이 마침내 등장할 예정입니다.


· 업데이트 18에서 나올, 아주 짧고 아마도 중요하지 않은 클립을 이번 데브스트림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 기묘한 것들은 여러분이 여태껏 보기를 원치 않았던 것일 확률이 높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광범위하게 하였다면 데브스트림 63의 끝자락에서 자세한 클립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곳에서 유투브를 통해 보세요.




원문 주소 : https://warframe.com/news/devstream-63-overview